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보러오세요

애플TV 추천 영화 드라마 테드 레소(TED LASSO)#244

728x90
728x90

테드 레소(TED LASSO) 애플TV

2021년, 2022년 '뛰어난 코미디 시리즈상을 포함해 11개의 에미상을 수상한 드라마제이슨 서데이키스가 영국 축구 클럽을 이끄는 감독을 연기한다그는 부족한 축구 지식을 긍정의 그리고 비스킷으로 보충한다.이 드라마는 우연한 기회에 알게되었다현재 (2023 6시즌 3 완료가 되었다축구를 좋아하고 화끈한 미국식 유머 그리고 감동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 아니 챙겨보면 좋은 드라마 TV 이다. 

시즌 1 종결

TED LASSO 시즌 1

"테드 레소" 시즌 1은 축구 감독인 테드 레소가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경험이 없는 소속팀 AFC 리치몬드의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테드 레소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독특한 접근법으로 선수들과 스태프들을 이끄는 동안, 적응과 도전을 겪으며 팀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경기에서의 성공을 향해 나아갑니다. 이 시즌은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캐릭터들의 성장과 팀의 변화를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시즌 2 종결

"테드 레소" 시즌 2에서는 축구 감독인 테드 레소가 AFC 리치몬드에서의 모험을 이어갑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테드와 그의 동료들이 더 많은 도전과 역경을 마주하게 되며, 그들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감정적인 성장을 탐구합니다. 특히, 테드의 과거와 그의 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조명을 받으며 전반적으로 코미디와 드라마적인 요소가 어우러진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시즌 2는 이전 시즌의 매력과 훈훈한 에너지를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동향과 이야기를 제시합니다.
 

시즌 3 종결

현재 방영중이며 AFC 리치몬드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향한 도전과 테드레소의 마지막 행보가 기대되는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1. "Be curious, not judgmental." (호기심을 가져라, 판단하지 말아라)
  2. "I believe in hope. I believe in believe." (나는 희망을 믿는다. 나는 믿음을 믿는다.)
  3. "There's two buttons I never like to hit: panic and snooze." (난 누르기 싫은 버튼이 두 개 있다: 공황과 졸음)
  4. "Success is not about the destination, but the journey." (성공은 목적지가 아니라 여정에 관한 것이다.)
  5. "Be a goldfish." (금붕어처럼 살아라. 이전에 있었던 일을 잊고 앞으로 나아가라.)
  6. "You know what the happiest animal on earth is? It's a goldfish. You know why? It's got a 10-second memory."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금붕어입니다. 그 이유를 아시나요? 10초의 기억력 때문입니다.)
  7. "Football is life!" (축구는 인생이야!)
  8. "Be curious, not judgmental. Put yourself in their shoes." (호기심을 가져라, 판단하지 말고 자신을 그들의 입장에 두어라.)
  9. "You're never too old to be childish."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이는 것은 나이에 상관 없어.)
  10. "The happiest animal is a goldfish... but only for 3 seconds." (가장 행복한 동물은 금붕어야...하지만 3초 동안만 그렇지.)

 

황당하고 재밌는 드라마
추천

 
※ 끝까지 읽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읍! 알잖아요 서로의 마음!
🥰 그래도 혹시나 도움 되셨다면 
 

하트 꾹꾹

하트, 구독 👀꾹꾹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