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보러오세요

#58 열네번째 런데이(RUNDAY)

728x90
728x90

곰 라이프의 열세 번째 런데이(RUNDAY)

2021년 8월 25일 (목) 날씨 : 🌦 

 

1주일 , 7일 , 월요일부터 금요일 , 회사 가는 날.오늘은 목요일이다. 월요일은 주말의 영향으로 피곤하고 화요일은 그냥 피곤하고 수요일은 수요일이니까 피곤하고 목요일은 피로가 쌓여서 피곤하고 금요일은 내일 쉬니까 좋고!! 평일인데 운동을 하게되었다. 오늘 출근 후 잡무를 하고 외근을 나갔다. 종종 일찍 마치면 직퇴 (회사를 가지 않고 바로 퇴근)를 한다. 내가 하고 있는 직업 특성이기도 하다. 하지만 주말에 일이 생기면 출근한다. 장애가 생겨도 출근한다. 밤낮이 없다. 특히 추석에는 일이 많았다. '지금은 업무가 바꿔서 이건 없다.'

 

 

곰라이프의 RUNDAY 14번째 시작 사진이다.
곰라이프의 RUNDAY 14번째 시작 사진이다.

 

 


곰 라이프의 기록

달력에 도장이 띄엄띄엄 찍혀있다. 처음에 시작할 때 신경을 많이 쓴 거 같다. 하지만 연속된 도장보다는 꾸준히 시간을 만들어 운동을 하려는 나를 칭찬하려 한다. 👏🏻 오늘도 날씨는 흐리댕댕이하며 비는 한두 방울 내렸다. 이제는 장마가 끝난 건가 싶다. 빨리 가을이 오고 자전거 데이를 하고 싶다. '같이 갈꺼지?'

 

 

RUNDAY 앱 파워워킹 기록 사진이다.
RUNDAY 앱 파워워킹 기록 사진이다.

 


곰 라이프의 끝맺음

 


유일한 진정한 행복은 목적을 위해 몰입하는데서 온다.
-윌리엄 쿠퍼-
Good!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