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보러오세요

#70 자전거데이(2)

728x90
728x90

 


자전거 데이 (Jajeongeo Day) 2

 

 

2021년 9월 4일 토요일 날씨 ☀️ 가을이 성큼 온 거 같다. 오늘은 런데이 대신 자전거 데이 2탄을 준비했다. 어제 늦게 잤지만 7시 50분쯤 기상을 했다. 아지트로 이동하여 먹을 간식을 준비하고 라이딩을 하기 위한 준비물을 하나둘씩 챙기다 보니 9시가 되었다. 자전거는 작년 이맘때 구매를 한 거 같다. 특별한 취미나 관심이 없는 나는 자전거를 매수?? 했고 타기 시작했다. 체력이 강한 편이 아니기에 가까운 곳 위주로 다니려고 하고 있다. 오늘은 자주 가는 곳으로 그녀와 함께 가기로 했다. 자 떠나보자 🚴‍♀️🚴🏾‍♂️

 

 

자전거 사진찍었다.
자전거 사진찍었다.

 

 

 


곰 라이프의 목적지

서울 창포원

 

식물의 생태관찰을 위한 공원으로 도봉산역 바로 옆에 있다. 작은 규모의 공원으로 아이와 엄마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많이 있다. 오늘은 일찍 간편이라 사람들이 붐비지는 않았다. 자 이제 어디에 자리를 펴는지가 중요하다. 우리가 늘 가는 장소가 있다. 이곳저곳 탐방 끝에 정한 장소이기에 특별한 지시가 없을 시에는 그곳으로 자연스레 우리는 이동한다. 짐을 풀기 시작한다. 하나둘씩 풀고 이제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위하여 사진도 찍고 준비한 간식을 먹기 시작한다. 그리고 우린 대화를 했다. 즐거웠다. 늘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것은 즐겁다. '가끔 그녀의 무거운 고민을 들을때는 어떻게 하지? 내가 더 당황을 하며 땀도 흘린다.'  쉽게 그녀의 말을 들어주고 공감을 하면 되는데 , 나도 어쩔수 없는 남자인가 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원인과 분석을 한다. 그리고 누구의 잘못인지 어떻게 하면 해결이 된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많이 했다. 하지만 나는 이제 그녀를 100%까지는 아니어도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어느 문제가 튀어나오면 나는 먼저 들으려고 한다. 그리고 공감을 하려고 한다. 그녀도 내가 노력을 하는 걸 알 것이다. 어때? 고맙지^^ 우리는 간식이 입 밖으로 6번이나 튀어나올 정도로 이야기를 하고 각자의 시간을 📖 보낸다. 

 

 

서울 창포원지도화면이다.
서울 창포원지도화면이다.

 

서울창포원 입구컷
서울창포원 입구컷

 

 


곰 라이프 거기서 뭐 했니?

서울 창포원

 

공원은 그리 크지는 않고 자주 오던 곳이기에 바로 자리를 폈다. 그리고 준비한 간식을 먹었다. 처형이 새벽 배송으로 보내 준 고구맛나는 빵과 치즈빵이다. 맛난다. 그리고 어제 대전에서 사 온 소보로빵도 같이 냠냠했다. 수다와 함께 난 책을 읽었다. 물론 그림이 많은 책이다. 이것도 독서일지에 글을 올려야겠다. 2시간이 후딱 지나가고 우린 다시 컴백홈🏡

 

아지트 셋팅 준비 완료
아지트 셋팅 준비 완료

 

 


곰 라이프의 끝맺음

괜찮지 않을까. 우리가 함께라면


-참조글-
https://gom-free-life.tistory.com/entry/31-자전거데이feat-여섯번째-런데이
 

#34 자전거데이(feat 여섯번째 런데이)

자전거 데이 (Jajeongeo Day)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feat 휴가 4일차 오늘은 RUNDAY 가 아니라 Jajeongeo DAY로 계획을 세웠다. 걷거나 뛰는 거보다 무언가를 타는 게 당연지사 좋은 거 같다. 내가 언제부터.

gom-free-life.tistory.com

 

 

 

 

 

 


 

※ 끝까지 읽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읍! 알잖아요 서로의 마음!

🥰 그래도 혹시나 도움 되셨다면 

 

하트 꾹꾹
하트 꾹꾹

하트, 구독 👀꾹꾹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

 


 

300x250
728x90

'장바구니 > 보러오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81 곰 라이프의 하루 with 배당금 인상  (204) 2021.09.21
#79 17번째 런데이(RUNDAY)  (185) 2021.09.18
#67 알싹정  (74) 2021.09.01
#65 오건형 부부장  (16) 2021.08.30
#63 15,16번째 런데이(RUNDAY)  (35) 202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