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주식 매수 일지

신한 The More 카드 2개로 달러 모아 미국 투자하기(단종됨) #182

728x90
728x90

신한카드로 주식 투자하기(단종)

 

이번달에도 열심히 카드를 쓴거 같다. 현재는 단종된 카드지만 26년 유효기간까지 (중간에 서비스 중지 노노) 는 신용카드 포인트로 미국주식에 투자를 할 예정이다. 요즘 같은 경제 난 속에서 이게 어딘가라는 생각으로 미국 주식 종목을 매수해 본다. 달러 기준 환율 후덜덜 하다. 

 

카드를 신청하여 본격적으로 사용한지 1년이 넘었다. 그동안 약 80만원 정도의 신용카드 포인트를 달러와 현금으로 받았고 이 금액은 온전히 미국주식에 투자를 하였다. 수익률을 늘 공개를 했지만 이번달은.. 기분좋게 못하겠다. 수익률이 좋아야 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도 힘차게 기분좋게 나아가는데 요즘은 아니 올해는 폭망 느낌이다. ^^ 하지만 배당 삭감이야기는 아직 있는 종목은 없다. 휴~ 👍

 

 

 

일의 연장 근무는 회식 with 학동 호프


오늘의 일 연장은 소주와 맥주다. 그리고 골뱅이에 통닭! 지금봐도 군침이 돈다. 골뱅이는 처음먹었는데 진미채 대신 먹태 ? 황태가 들어가 있는데 이게 골뱅이와 소면과의 조합이 좋다. 오늘은 간단히 각 먹고 싶은 술과 함께 하루를 마감해 본다. 

 

맥주 캬 ! 소주 참! 골뱅이 오! 통닭 ㅎㅎ

 

메인은 이거라는데 ! 통닭과 통으로 들어간 오징어 그리고 똥집! 바삭거림은 말도 못한다. 여기에 고추 송송 양념 소스까지 가격대가 나가지만 맛은 일품이다. ^^🤗 학동역 근처에 있는 학동 호프 추천합니다. 

통닭 + 통 오징어 + 닭똥집

 

 


 

※ 끝까지 읽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읍! 알잖아요 서로의 마음!

🥰 그래도 혹시나 도움 되셨다면 

 

하트 꾹꾹

하트, 구독 👀꾹꾹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