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주식 매수 일지

경제적 자유를 노리는 곰 라이프의 미국 주식 매수일지(#174)

728x90
728x90

곰 라이프

소소한 미국 주식 사기 1탄  (with  신한 알파 & 폭우)

개인 성향에 의해 매수하며 매수 기록중이며, 추천 종목을 목적으로 포스팅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록적인 폭우가 오는 바람에 난리통이다. 중부지방과 현재는 남부지방까지 많은 비로 인한 피해 소식이 들린다. 아무쪼록 피해 입지 않도록 별일 없길 바라본다. 7월 25일 매수 일지 이후 20일 만에 쓰는 일지다 7-8월은 미국 시장은 어느 정도 반등을 하였다. 인플레이션 우려도 여러 주요 지표도 긍정적으로 보는 면과 부정적인 면이 공존하지만 미국 시장은 조금씩 회복하는 거 같다. 곰 라이프는 상관이 없다 (사실은 주식도 상승하고 평가손익도 쭉! 오르면 기분 짱) 배당금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물론 종목의 성장과 배당률까지 같이 상승을 한다면 너무나도 좋을 것이다. (두 마리의 🐰 를 잡으면 좋다. 투자하는 맛이 난다고 할까? 🤗) 곰 라이프는 매달 200만 원 정도 투자를 하고 있다. 미국 시장의 상승으로 그리고 손가락 매수가 작동을 하지 않아 예수금이 1.5% 정도 쌓여있다. 조만간 또 하락을 할 테니 그때 막! 써야겠다. 오늘도 매수 일지와 해당 종목의 정보를 기록해 본다. (❤️‍🔥 * 내 앞에서 공부하고 있는 그녀를 보니 왠지 미소가! ~.~ 요런 멘트는 그녀가 내 포스팅을 아주 꼼꼼히 보기 때문에 적는다 🥲 니도 내도 기분 좋아지니깐요 ㅎㅎㅎ * ❤️‍🔥)
*^ㅡ^*

 

신한알파 배당금 종목 매수하기

MPW(Medical Properties Trust INC)

동사는 미국의 부동산 투자 신탁사로 의료 시설을 개발 및 투자하며 의료 운영회사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의료 시설을 임대하고 , 임차인에게 주택 담보 대출을 제공한다. 2011년 2월 24일 기준 , 동사는 22개의 일반 치료 병원 17개의 장기 치료 병원 , 9개의 입원 재활 병원 , 2개의 의료 사무실 건물 및 6개의 웰빙 센터 등을 보유 및 관리한다. 동사는 Birmingham, Alabama에 본사를 두고 있다. 

The Rich MPW 마이너스를 아주 크게 기록중이다.

 

IRM(IRON MOUNTAIN INC)

동사는 자회사와 함께 북미 , 유럽 , 라틴 아메리카 ,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저장 및 정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북미기록 , 정보관리사업 , 북미 데이터 관리사업 , 서 유럽사업, 기타 국제사업 부문으로 운영한다. 의료 정보 서비스 중요한 기록 서비스, 서비스 , 택배 운영 , 수집 처리 , 기업 고객을 위한 중요한 문서의 처리를 포함하여 마이크로필름, 마이ㅡ로피시 , 마스터 오디오와 비디오테이프 , 필르 , X-Ray, 청사진 등 물리적 기록체와 기타 미디어에 대한 저장 및 정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리적 보안 파쇄 작업으로 구성된 정보 파괴 서비스와 문서 관리 설루션, 이행 버시스 기술 에스크로 서비스,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Rich IRM 수익을 기록 중이다.

 

WPC(WP CAREY INC)

동사는 부동산 투자 신탁으로 운영된다. 부동산 소유권 및 투자 관리라는 두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된다. 부동산 소유권 부문은 상업용 부동산 자산을 소유하고 투자한다. 투자관리는 부동산 투자 신탁에 대한 투자 및 부채 배치 거래를 구조화하고 협상하고 부동산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한다. 

 

The Rich 에서 수익률을 기록 중이다.

 

STAG(STAG INDUSTRIAL INC)

부동산 투자 신탁으로 미국 전역의 단일 테넌트 산업 부동산의 인수, 소유권 및 운영을 중점을 둔다. 동사는 2010년 7월 21일 Benjamin S.Butcher가 설립했으며 MA의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The Rich에서 매수 기록하며 상당히 큰 금액으로 마이너스를 기록 중입나다. ;;

 

CCI(CROWN CASTLE INC)

동사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과 호주에서 무선 사회 기반 시설들을 소유 / 공유 임대하는 사업을 진행한다. 타워 및 지붕 등과 같은 기타 구조물들을 제공하고 분산 아테나 시스템과 소규모 네트워크의 종류(소형 셀)을 제공한다. 라이선스 전대 및 임대 계약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의 장기 계약을 통해 타워와 소규모 셀, 제삼자의 토지의 공간이나 수용력을 포함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2015년 12월 31일 시점에서 푸에르토리코를 포함한 미국에서 대략 39,600개의 타워를 , 호주에서는 대략 1700개의 타워를 소유하거나 임대하거나 혹은 관리한다.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The Rich 에서 관리하며 최근 양전에 성공을 했다.


 

소소한 미국 주식 사기 2탄  (with 키움 영웅문 & 디카페인 커퓌)

개인 성향에 의해 매수하며 매수 기록 중이며, 추천 종목을 목적으로 포스팅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INTC(인텔)은 왜 매수를 했는지 순간적으로 유난히 혼자만 뚝뚝뚝! 떨어지는 모습에 매수를 했다. 곰 라이프가 매수하는 방법은 단순하다. 종목에 대해 분석은 이미 처음 종목을 정했을 때부터 ( 쎄 프리님을 참고했고 ^^ , 처음 주식을 시작했을 때 종목 ^^) 그날 1.5~2% 이상 하락하는 종목을 매수한다. 매수하는 금액은 현재 호가에서 2단계 정도 아래로 말이다. 아침에 일어나 매수 완료 카톡이 있음 기분이 좋다. ^^ 증권사 MTS? 나 홈페이지에서 매수 창을 보면서 해도 되는데 아이패드 화면에 매수하는 종목을 하나하나 배열시켜서 모니터링하면서 매수를 한다. (나름 혼자 흐뭇해하면서 매수를 한다. 첨단 기기를 잘 이용한다고 생각하면서 ~ 말이다.)

 

실시간 모니터링 & 키움 영웅문 계좌

 

 

곰 라이프의 끝맺음  


소소하지만 치열하게


 


 

※ 끝까지 읽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읍! 알잖아요 서로의 마음!

🥰 그래도 혹시나 도움 되셨다면 

 

하트 꾹꾹

하트, 구독 👀꾹꾹

혹시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