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주식 매수 일지

#94 활기력(feat 소소하게 환전하기)

728x90
728x90
"활기력"
늘 우리를 아껴주시는 처형이 "그녀" 생일날  🎊 선물 해주신 약이다. 근데 내가 먹고 있다. 😬 요런걸 잘 챙겨 먹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녀가 조용히 나에게 건냈고 나는 조용히 먹었다.
요런거 선호하지 않는데 그날은 왜 조용히 받아 먹었을까 ?
그후부터 내가 먹고 있다. 감사합니다. 처형 ^ ㅡ ^
💁🏻‍♀️ 제가 그녀에게 더 열심히 잘하께요

 

활기력

 

 

 

 

오랜만에 평일에 포스팅을 한다. 포스팅을 하며 새로운 정보와 뉴스를 전달하지는 못한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글도 아니다.내가 계획한 목표를 향해 조금씩 기록을 남기기 위함이며 그 목표가 "실패" 또는 " 성공 " 이겠지만 나에게 있어서는 그 후 남은 인생을 사는데 훗훗 하며 기억될것이다.

 

"키노트 샘플 사진"보고있자니 기분좋아진다

 

 

 

 

 

곰 라이프의 환전 관리하기 (하나)


http://silverbulletstock.com/guide/stockGuide

 

주식 포트폴리오 관리

 

silverbulletstock.com

 

2020년 4월 우연한 기회로 해외주식을 시작했고 필연으로 늘 환전을 해야 했다. 최고 1200원에서 1100원대까지 꾸준하게 필요할때 환전을 하였다. 열심히 달려왔다. 신경쓰지 않고 하던 환전에 대해서 조금씩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기록을 하기 시작했다. 검색끝에 좋은분께서 주식 포트폴리오 툴을 제공해주셨고 나도 후원을 하고 지금까지 잘 이용하고 있다. 

 

 

 

1년 환율 추이선

 

평균 환전율 ₩1,161.17
환차익 수익률 1.13%
환차익 ₩826,823

 

 

평균 환전과 환차익

 

 

 

곰 라이프의 해외주식 환전하기


그녀의 노력🤗 과 연금해지 😬 금액으로 환전을 하기 시작했다. 조금씩 조금씩 평균 환전율보다 낮으면 해야 하는데 "그냥" 해버렸다. 😢

 

 

연금 해지를 했기에 환전하는 금액이 크다. 평소에는 이리 크지 않다. 

 

 

 

곰 라이프의 끝맺음


 

소소하지만 치열하게

오늘밤 매수하러 가자! GoGo🤠


 


 

※ 끝까지 읽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읍! 알잖아요 서로의 마음!

🥰 그래도 혹시나 도움 되셨다면 

 

하트 꾹꾹

하트, 구독 👀꾹꾹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