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주식 매수 일지

#116 상장폐지(코어사이트 리얼티 - COR)

728x90
728x90

 

곰 라이프의 종목 첫 상장 폐지 후 합병


곰 라이프 배당 투자 종목 중 꾸준하게 매수하며 꾸준하게 수익률과 꾸준하게 배당금을 입금해주고 있는코어사이트 리얼티가 상장 폐지를 당했다.😭The Rich 를 통하여 AMT 회사와 합병의 소식은 들었으나 신중하고 신중하게 보지 않았다.

어떤 방식으로 되는지도 알려 하지 않았고 말이다.

결국에는 오늘 COR 종목 주식은 전량 매도되어 현금으로 입금이 되었다. (배당세 ) 앞으로 좀 더 주의 깊게 뉴스를 봐야겠다.

 

코어사이트 리얼티

 

짝꿍과 🏋️‍♂️ 운동을 하고 외식을 하러 가는 사이에 알지 못하는 내용의 카톡과 문자가 왔다.

식사를 하고 알아보려고 했고 검색하는 중 알게되었다. 이 메세지의 뜻을 말이다. 

 

뜬금포 문자 메세지

 

 

곰 라이프의 수익 및 배당


  • 곰 라이프 배당 주력 종목으로 꾸준히 매수하고 있었다. 
  • 수익금 $991
  • 배당금 분기 $103.6

더리치

 

 

곰 라이프의 끝맺음


https://blog.naver.com/financial-freedom/222609344419

 

58. <내용수정> 배당주 상장폐지 당했습니다!! [내 코어사이트 주식은 어떻게 되나?]

안녕하세요. 오늘 대박입니다. 하루에 2개째 글입니다. 초딩때 방학이 끝날 무렵 몰아서 하는 방학숙제 느...

blog.naver.com

 

 

쎄프리님의 블로그를 통하여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게되었다. AMT 회사로 합병으로 기존 COR 주주들은 강제적으로 금액$170 기준으로 말이다. 늘어난 예수금 대비 배당금은 줄었다. 코어사이트 리얼티 기준 1,4,7,10월 기준으로 약 $30가 줄었다. 늘어난 예수금으로 기존 배당포트에서 종목을 선정하여 금액과 배당을 맞출 예정이다. 아무쪼록 2022년 1월 1일 00 시 입금된 돈이 반갑다.😴

 

예수금일 확 늘어났다. 

 

 


 

※ 끝까지 읽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읍! 알잖아요 서로의 마음!

🥰 그래도 혹시나 도움 되셨다면 

 

하트 꾹꾹

하트, 구독 👀꾹꾹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

 


 

300x2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