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구매 후기

미니 단호박 활용법(#172)

728x90
728x90

| 미니 단호박 활용법 |


지인찬스로 미니 단호박을 받았다. 호박과는 악연이있다. 어릴적 어머니께서 미니 단호박 말고 ^^ 큰 내 머리같은 호박을 칼로 자르시다가 손가락을 다치셔서 시술을 받으셨다. (큰 수술은 아니고 엄지손가락 쪽 ~) 그 호박죽 , 오리호박 , 호박관련 음식은 절대 먹지 않았다. 그때의 충격으로 말이다. 😭 하지만 시간이 흘러흘러~ 무뎌지고 결혼을 하고 건강식으로 호박 가끔 먹게 되었다.

휴가로 남해에 간 친구놈이 연락이 왔다. 호박먹을 사람 ? 나도 모르게 손을 들었다. ㅎㅎㅎ 친구아버님이 남해로 내려가셔서(귀농?) 노후를 보내고 계신다. 남해는 일하러면 가봤는데 한번 놀러가고 싶다🤗 그리고 오늘 택배를 받았고 먹어봤는데 ㅎㅎ 꿀맛이다. 홍보의 목적은 아니고 오랜만에 포스팅할 거리가 생겨서 기록을 남겨 본다.

단호박 먹어보기

보물섬 고현면 미니 단호박 활용법


  •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전용 용기에 담기
  • 전자렌지에 5-6분간 돌리기
  • 음료와 함께 맛있게 먹기

  • 단호박이 도착하면 즉시 박스 개봉하기
  • 바람이 잘 통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기
  • 장기간 저장할 경우 저온 (6도) 내외 냉장 보관하기

  • 바쁜 현대인들의 든든한 아침 한 끼를 챙기고 싶은 분
  • 성장기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간식이 필요하신 분
  • 피부 미용, 부기 제거 , 다이어트를 시작한 분

해풍을 맞고 자란 남해 미니 밤호박 (NAMHAE Mini Sweet Pumpkin)

1.손에 쏙 들어오는 맛있는 남해 미니밤호박 !
2.드시기 좋게 자른 후 전용용기에 담기
3.전자레인지에 5-6분
4.맛있게 먹기

미니 밤호박

실제로 커보이나요 ? 미니 단호박이라 손주먹보다는 당연히 크다. 호박을 이리 유심히도 봤던적인 있었나 싶다. 안전하게 박스에 배송이 되어 왔다. 이틀이 걸린거 같다. 아버님 잘먹겠습니다. ^^ 물론 다 못먹기에 부모님댁에 나눠 먹을 예정이에요 감사합니다. 꾸벅 ! 👍

옹기 종기 헤쳐 모여!

실제 판매를 하시는것도 이렇게 배송이 되는지는 모르겠다. 요렇게 세워놓으니 왠지모를 귀여움?이 묻어나는 느낌적인 느낌이 온다. 박스에 5kg라 적혀있고 금액은 3만원 /5만원이라고 한다.

나란히나란히나란히 ~ 앞뒤로 나란히
크기 비교

보물섬 고현면 미니 단호박 맛있게 먹기


주말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식사하기 전에 에피타휘져~로 한입했다. 전자렌지로 5분40초 정도 돌렸는데 다음에 먹을때는 10초 줄여봐야겠다. 확실히 맛있다. 남해에서 올라와서 그런가 ^^ 달달하고 아침 대용으로도 좋을꺼 같다. 사이지도 적당해서 한입대용으로도 좋다.

전자레인지에 5분 40초

곰라이프 끝인사


습하고 무더운 날씨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300x250
728x90